인테리어 디자인 회사를 선택할 때 확인해야 할 5가지 사항
매장이나 사무실을 리모델링할 계획이라면 인테리어 디자인 회사를 살펴볼 것입니다. 인테리어 디자인 견적과 결과는 회사에 따라 크게 다르므로 결정을 내리기 전에 회사를 신중하게 고려해야 합니다. 인테리어 디자인은 시공 중에 종종 문제가 발생하므로 이러한 문제에 대한 대책을 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인테리어 디자인 회사를 선택할 때 확인해야 할 다섯 가지 주요 사항을 살펴보겠습니다.
1. 실내건축면허 소지 여부
주택 인테리어 공사 중에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는 많지 않을 것입니다. 그러나 매장이나 사무실과 같은 대규모 인테리어 공사는 종종 설계나 계획에서 시작하여 인테리어 공사로 이어집니다. 이러한 경우 문제가 자주 발생합니다. 공사가 계획과 다를 수 있고, 예산을 초과할 수 있으며, 열등한 재료를 사용할 수 있으며, 공사 중간에 중단되어 사라질 수도 있습니다.
이런 다양한 문제를 피하기 위해 인테리어 디자인 회사가 인테리어 건축 면허를 가지고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면허가 있는 회사에서 인테리어 시공을 받는 동안 문제가 발생하면 법적 보호를 받을 수 있습니다. 면허가 없는 회사에서는 보상을 받기 어려운 경우가 많으므로 피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2. 아웃소싱인지 내부에서 하는지. 소규모 디자인 및 인테리어 디자인 회사나 1인 운영은 종종 시공 주문을 받은 후 실제 시공을 아웃소싱합니다. 이 경우 의사소통이 원활하지 않아 원하는 인테리어 시공이 이루어지지 않을 수 있으며, 추가적인 아웃소싱 비용이 발생하여 시공 비용이 증가할 수 있습니다. 내부 직원이 있는 인테리어 디자인 회사에서 하는 경우 의사소통이 원활하고 비용이 절감됩니다. 3. 실무 경험이 얼마나 되는지? 인테리어 시공은 다양한 상황을 처리할 수 있도록 경험이 풍부한 회사에서 해야 합니다. 시공 현장에서 문제가 발생하더라도 경험이 풍부한 회사는 바로 처리할 수 있지만, 경험이 부족한 회사는 문제를 처리하는 데 시간이 오래 걸려 공사 기간이 길어지고 비용이 증가합니다. 다양한 상황을 잘 처리할 수 있는 경험이 풍부한 인테리어 디자인 회사를 선택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4. 적절한 견적을 제공하는지. 인테리어 디자인 회사를 선택하면 여러 회사에서 견적을 받게 되며, 각 회사마다 다른 견적 금액을 제시합니다. 무조건 최저가 견적을 제시한 업체를 선택하게 되면 시공 시 공사비가 추가되거나, 자재를 사용하고 마감이 제대로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전체 비용 외에도 사용 자재, 일정 등 구체적인 내용을 포함한 견적을 제공하는 업체를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5. A/S가 제대로 제공되나요? 인테리어는 시공이 완료되었다고 끝나는 것이 아니라 시공 후 관리해야 합니다. 업체에서 A/S를 제대로 제공하지 않으면 불필요한 추가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업체를 선택할 때는 A/S 부분을 꼼꼼히 확인하고 관리가 잘 되는 업체를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위에서 인테리어 업체를 선택할 때 확인해야 할 다섯 가지 사항을 살펴보았지만, 그 외에도 확인해야 할 사항이 많습니다. 일반 주택이 아닌 매장이나 사무실의 인테리어를 원하시는 분들은 더욱 신경을 써야 합니다. 디자인과 인테리어 관련 업무를 모두 처리할 수 있는 업체를 선택하는 것이 좋지 않을까요? 스톤웰 인테리어 업체 스톤웰은 인테리어 건축사 자격증을 소지하고 14년 이상의 업계 경험을 가진 디자인 및 인테리어 디자인 업체입니다. 디자인 및 인테리어 디자인팀은 내부 인력을 통해 설계부터 시공까지 전 과정을 수행하는 베테랑들로 구성되어 있어 빠른 처리와 비용 절감이 가능합니다. 사용 자재와 시공 일정을 포함한 자세한 견적을 제공하고, 시공 후에도 끝까지 책임지는 정신으로 업계 최고의 A/S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스톤웰에서 인테리어 디자인에 대한 상담을 원하시면 아래 링크를 통해 1:1 카카오톡 상담이나 유선전화 상담을 받아보세요. 스톤웰 인테리어 1:1 상담 페이지 확인하기 ▼ 스톤웰 디자인 퀵상담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스톤웰 디자인입니다. 고객 여러분께 쉽고 편리한 방법으로 인테리어 견적 및 문의를 드립니다. blog.naver.com